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사업자 대출 진실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일단 근래 사업자 대출 주제로 DGB대구은행,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확대 연관된 정보가 많은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보시는 독자님들은 별 일 없으신지요.
DGB대구은행,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확대
다양한 대출자 편의 위주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개인사업자에게 신용보증기금 보증서를 담보로 지원하는 정책금융 상품인 DGB대구은행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대출은 업체당...
2020-10-22 14:21
열린뉴스통신
http://www.o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36701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렐루야~ 아, 그리고 이번엔 사업자 대출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사업자 대출 진실
사업자 대출 관련한 내용을 웹서핑해 보니 다음처럼 오래되지 않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사업자 대출 추가적으로 단순한 진출이 아니다고 합니다. 정교한 알고리즘에 입각한 로드맵이 가동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아마존의 확장은 초연결, 규모의 경제, 수직계열화의 키워드로 설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전제는 ‘아무렇게나 진출하지 않는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방향성을 바탕으로 생활전반을 포섭하는 방법을 매우 정교하게 추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일단 아마존에는 전자상거래 기업의 특성으로 확보할 수 있는 빅데이터, 더 정확히는 정제된 스마트 데이터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여기에 플랫폼 기업의 정체성을 더하며 물류 및 초연결 인프라 전반으로 명확한 진출로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와 CJ가 전격적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네이버와 CJ 대한통운, CJ ENM, 스튜디오드래곤은 조만간 콘텐츠 및 커머스의 제휴를 타진하는 한편 주식 맞교환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네이버가 CJ ENM의 자사주 일부를 가져오고 CJ ENM이 가진 스튜디오드래곤, CJ 대한통운의 주식도 일부 가져오는 그림이 유력하다고 합니다. CJ도 네이버의 지분을 가져오는 형태다고 합니다.
유럽은 오랫동안 실리콘밸리 빅테크 기업들의 자국 시장 진출을 우려한 바 있다고 합니다. 기술 패권이 미국으로 넘어갈 수 있고, 무엇보다 유럽의 데이터가 미국 빅테크 기업이라는 민간의 손에 떨어지는 것에 크게 우려했다고 합니다.
제목: DGB대구은행, 코로나19 소상공인 금융지원 펼쳐
내용: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에게 신용보증기금 보증서를 담보로 지원하는 정책금융 상품인 DGB대구은행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대출은 업체당 2000만원까지 지원한다. 최저 연 2.79~4.99%금리, 2년 거치...
날짜: 2020-10-24 00:00
링크: http://www.fnnews.com/news/202010231337219811
제목: 몰락해가는 자영업자 전문가 조력으로 회생, 면책
내용: 부족한 사업자금을 대출을 받아 운영자금으로 사용하면서 유지해 오다가 대출 원리금을 일시 상환해야 하기 때문이다. 최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김**(55)씨는 요즘 가게 문을 열지도 닫지도 못하고 있다....
날짜: 2020-10-22 08:49
링크: http://www.ecomedia.co.kr/news/newsview.php?ncode=1065602871745526
진짜 알고 싶은 문건이 언젠가 생기면 한가로울 때 손수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아마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이제부터 이 사항에 상관된 좀 더 자세한 문건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특히 사업자 대출 관련하여 국회 정무위원장인 더불어민주당 윤관석 의원은 23일 금융감독원을 통해 국내 대표 개인 신용평가회사 2곳의 은행 대출고객 신용등급 분포 현황을 확인한 결과, 신용대출 고객의 경우 두 회사 간 1등급 고객 비중이 18.4%포인트 차이가 났고, 주택담보대출 고객의 경우 두 회사 간 1등급 고객 비중은 무려 36.7%포인트 차이가 났다고 밝힘.
임대주택의 공급면적 확대, 공시지가 및 건설 원가 상승, 소유 공공임대주택 증가와 함께 종부세율도 인상되면서 공공주택사업자들이 부담해야 할 종부세 규모가 점차 커졌다는 지적.
전국사무금융노동조합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지부는 사무금융노조 결의대회를 열고 사측과 단체 교섭이 결렬됐다고 밝혀.
이제 사업자 대출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