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대출금리
보람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은행 대출금리 이것만은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전에 근래 우리은행 대출금리 인기어로 영끌시대 끝났다신용대출 금리 3%대로 관련한 항목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오늘 내년 다이어리를 샀어요. 원래 이맘때쯤 사는데 다이어리를 사면서 다가올 새해 계획도 세우고 다짐도 하고 그런답니다. 새로운 다이어리를 사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오늘은 우리은행 대출금리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우리은행 대출금리 이것만은
우리은행 대출금리 관심있는 항목을 천천히 찾아보니 다음과 같이 최근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대출금리 관련 내용으로 은행들은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기준금리가 제로수준까지 떨어지면서 주요 수익원인 예대마진(예금금리와 대출금리 차이)에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이에 이자이익에 편중된 수익구조를 다변화하기 위해 수수료 이익을 확대하는 등 비이자부문의 이익을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
19세 이상 국민인 거주자 고객은 모바일 뱅킹 신한 쏠(SOL) 앱을 통해 신탁 서비스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한은행은 이 과정에서 투자성향분석 및 상품 설명자료를 확인한 후 영상통화 기능을 이용해 한 번 더 상품 설명을 받고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KB국민은행은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생활, 상속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상품 ‘KB내생애(愛)신탁’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제목: 중금리대출 리스크 나몰라라 무리수 포용금융
내용: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은행 등 5대 시중은행이 8월 중 취급한 가계 신용대출에서 중금리 대출(연 4~10%) 비중은 7.6%로 전년 말(16.9%) 대비 9.3%포인트 감소했다. 국민은행을 제외한 다른 은행들은 모두 8월 중금리 대출...
날짜: 2020-11-30 10:01
링크: http://www.ajunews.com/view/20201130170032116
우리은행 대출금리
우리은행 대출금리 추가적으로 업계 안팎에서는 '경기도 금고 지정 평가 기준'이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천명한 "공정한 경기도"와 역행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금리 기조 장기화에 따른 투자수익 저하와 협력사업비 증가로 인한 출혈경쟁도 타 은행에는 부담으로 작용했다고 합니다. 업계 한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자산운용 수익이 예전만 못한 상황에서 연간 최소 백억원 대의 출연금(협력사업비)은 은행에는 분명 부담"이라며 "업계 상황과 출연금을 생각하면 1금고가 크게 매력적인 투자처는 아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28일 금융권에 관계자에 의하면 경기도는 지난 25일 '경기도 금고 지정 계획 재공고'를 발표했으나 시중은행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대출금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